브랜드
모두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All Things Work Together For Good
사훈
'본'을 지키고 키워가는 기업
Keep the Principle, Grow the Trust
미션
'본'으로 행복을 돕는 사람들
We Share Happiness with BON
비전
전혀 다른 푸드서비스 문화 창조 기업
A Different C
3대 핵심 핵심가치는 모두 Good to Great한 가치입니다.
가치경영
성공보다 '사명'
신뢰경영
경쟁보다 '협력'
지속경영
빨리보다 '멀리'
본그룹의 설립이념은 '모두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입니다.
성경의 한 구절을 인용한 것으로,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본그룹의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사훈은 '본을 지키고 키워가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본'은 '원칙과 신뢰' 이며, 이는 '원칙을 지킴으로써 신뢰를 키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원칙’은 본그룹의 3대 핵심가치를, '신뢰'는 예측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본죽인'이라고 부릅니다.
본죽인이란 본그룹의 미션, 비전, 핵심가치와 방향을 같이 하며 개인의 미션, 비전, 핵심가치를 이에 정렬시킨 직원을 의미합니다.
본죽인은 왜 일하는가?
본죽인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
본죽인은 어떻게 가야 하는가?
3대 핵심 핵심가치는 모두 Good to Great한 가치입니다. '성공, 경쟁, 빨리' 는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가치입니다.
그러나 '사명, 협력, 멀리' 는 그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가치로, 기업의 번영과 성숙을 위해 필요합니다.
본그룹의 최고 권위는 '핵심가치'에 있습니다. 상위 직책자든, 하위 팀원이든 본죽인이라면 반드시 지켜야 하는 의사결정의 기준이 바로 3대 핵심가치입니다.
그렇기에, 본죽인은 원칙과 신뢰라는 본을 지키고 키워가며, 3대 핵심가치를 위해 헌신해야 합니다.
그리고 본그룹은 본죽인이 충분히 임파워먼트 되어 일할 수 있는 진정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